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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렉서스 es300h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by 매일 새로운 마음으로 2021. 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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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es300h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렉서스 es300h 외관 디자인

렉서스 es300h 2021
렉서스 es300h 2021
렉서스 es300h 2021


◇스핀들 그릴

새롭게 디자인된 세로형 타입의 스핀들 그릴을 적용해 보다 스포티하고 강렬한 인상을 구현합니다.

물결처럼 연속되는 세로형 그릴 패턴을 범퍼 코너까지 적용해 더욱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트리플 풀 LED 헤드램프

트리플 풀 LED 헤드램프와 L자형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이 어우러져 독창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알루미늄 휠 & 노이즈 저감 휠, 18인치

입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18인치 알루미늄 휠은 존재감 있는 측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사계절 타이어를 장착해 계절과 관계없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EXECUTIVE 모델에는 노이즈 저감휠을 적용, 타이어 발생 소음을 억제해 정숙성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풀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풀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를 적용해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함은 물론, L자형 테일램프를 통해 렉서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


◇리어 스포일러

리어 스포일러는 에어로다이내믹스에 기여해 안정적인 주행 성능까지 구현합니다.






렉서스 es300h 실내 디자인


◇드라이버 공간

인간 중심의 ‘시트 인 컨트롤’ 콘셉트가 한층 진화됐습니다. 운전석에서 조작하기 쉬운 각종 기능과 화면을 배치해 운전 중 시선이 분산되지 않고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운전 시야가 확대되어 개방감과 안전성을 선사합니다.



◇앞좌석 시트

주행 시 피로를 줄이기 위해 골반의 각도까지 세밀하게 고려하고, 럼버 서포트를 적용해 편안한 주행을 돕습니다. 열선은 물론 석션 타입의 통풍 시트를 통해 단시간에 시원한 주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곡선 퀼팅 패턴의 시트 디자인으로 럭셔리함을 더합니다.




◇우드 인레이 스티어링 휠

스티어링 전체를 가죽으로 감싸고 우드를 삽입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그립감을 향상시켰습니다. 고급스러운 새틴 도금의 패들 시프트를 장착해 편리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여유롭고 안락한 뒷좌석 공간

넉넉한 레그룸, 이상적인 등받이 각도와 길어진 시트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뒷좌석에도 열선 시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장인정신이 담긴 Viscotecs™

도어 암레스트와 센터 콘솔에 높은 수준의 가공 기술인 Viscotecs™을 적용했습니다. 평평한 표면에 물결과 같은 입체적인 패턴을 만들어 고급감을 더했습니다.



◇전동식 리어 선 쉐이드

간단한 버튼 동작만으로 뒤 창문의 강한 햇빛을 막을 수 있습니다. 후진 시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위해 후진 기어를 작동하면 자동으로 선 쉐이드가 접힙니다.


◇Mark Levinson®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17개의 스피커와 1,800W의 12채널 디지털 앰프가 장착된 마크레빈슨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마치 콘서트홀을 차 안으로 옮겨놓은 듯한 풍부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풀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운전자가 오직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풀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적용, 운전 중의 시선 이동을 최소화했습니다.




◇고해상도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

팝업 바로 가기, 서브 메뉴, 내비게이션 화면의
줌 인 / 아웃 등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습니다.

특히, 분할 화면을 통해 메뉴와 지도를 동시에 표기할 수 있습니다.



◇대형 트렁크 공간 & 파워 트렁크(킥 타입)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뒷좌석 시트 하단으로 이동시켜 트렁크 공간이 넓어졌습니다.
또한, 킥 타입 파워 트렁크를 적용해 편리하게 트렁크 조작이 가능합니다.



◇렉서스 클라이밋 컨시어지

오토 에어컨과 연동해 열선 시트, 통풍 시트, 스티어링 열선을 자동제어해 탑승객 모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과도한 냉난방을 억제해 쾌적함을 유지함은 물론 연비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시마모쿠 우드 트림

렉서스의 장인정신을 대표하는 시마모쿠 우드 트림은 수많은 공정을 거쳐 탄생하게 되는 렉서스 고유의 실내 장식입니다.



◇리어 사이드 윈도우 선 쉐이드

뒷좌석 사이드 윈도우에는 탑승객이 외부의 열과 빛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리어 사이드 윈도우 선쉐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메모리 시트 및 워크인 스위치

메모리 시트 기능을 탑재해 운전자에 따라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시트 포지션을 쉽게 이동시킬 수 있으며, 동반석 시트에 워크인 스위치를 적용해 운전자가 동반석 시트 포지션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

콘솔박스 내부에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가 내장되어 무선 충전 기능이 내장된 스마트폰과 전자 장치를 올려놓으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ALL LED 앰비언트 라이트

ALL LED 앰비언트 라이트는 부드럽게 비추는 간접 조명으로 야간 주행 및 승하차 시 모던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리모트 터치 인터페이스(RTI)

리모트 터치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보다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팜레스트는 RTI 이용 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애플 카 플레이 & 안드로이드 오토

개인의 모바일 기기와 차량을 연동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차량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레스트 컨트롤 패널

뒷좌석에 에어컨, 오디오, 열선시트, 리어 선쉐이드까지 조정할 수 있는 뒷좌석 암레스트 컨트롤 패널이 적용되어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렉서스 es300h 퍼포먼스


배기량 2,487cc
시스템 총 출력 218 ps
최대토크 22.5 kg·m / 3,600~5,200 rpm

◇2.5ℓ 가솔린 엔진

ES 300h에는 출력, 연비, 친환경 성능 모두를 만족시키는 신형 2.5ℓ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습니다. 엔진 연소실 내의 기류를 높여 고속으로 연소시키는 기술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열효율 41%을 실현했습니다.


◇정부 공인 표준 연비

복합(1등급): 17.2km/l
고속도로: 17.1km/l
도심: 17.3km/l
CO2 배출량: 91g/km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

새롭게 개발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은 소형화, 경량화를 통해 자체 에너지 손실을 줄였습니다.
높은 수준의 연비는 물론, 응답성이 향상된 신형 엔진, 성능이 향상된 배터리,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응답성과 시원한 가속감을 선사합니다.


◇전자식 무단 변속기(e-CVT)

전자식 무단 변속기(e-CVT)는 기어 변속에 따른 변속 소요시간이 없어 연비 효율 향상과 배기가스 절감 효과는 물론, 변속 충격이 없는 편안한 승차감까지 선사합니다.


◇진일보한 정숙성

렉서스 최초로 하이브리드 어쿠스틱스 기술을 적용하고, 언더커버 커버리지를 높여 노면 및 엔진 소음 유입을 최대한 억제하는 등 차체 전반에 정숙성을 한 단계 진화시켰습니다.



◇랙타입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R-EPS)

스티어링 휠에 보다 민첩한 핸들링이 가능한 랙타입 EPS를 새롭게 적용해 응답성을 향상시켜 운전자가 의도한 대로 조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서스펜션

전방의 맥퍼슨 스트럿과 후방의 더블 위시본 서스페션을 통해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을 향상시켰습니다. 세계 최초로 스윙 밸브가 장착된 쇼크 업소버는 출발 직후의 저속 구간 주행 혹은 고속도로 주행과 같이 차체의 미세한 움직이 있는 경우에도 탁월한 감쇠력을 발생시켜 주행시 안정감과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GA-K(Global Architecture-K)

새롭게 적용된 GA-K 플랫폼은 저중심의 차체, 중량 배분의 최적화, 그리고 차체의 경량화와 강성의 극대화를 통해 민첩하면서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구현했습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 위치

하이브리드 배터리의 위치를 기존 트렁크에서 뒷좌석 하단부로 이동시켜 넓은 트렁크 공간을 확보하고, 전후 중량 배분을 최적화해 주행 안정성 또한 향상시켰습니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스티어링 휠에 근접 배치해 조작성을 높였습니다. 드라이빙 상황 또는 운전 스타일에 맞게 ECO, NORMAL, SPORT 모드로 차량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토 글라이드 컨트롤(AGC)

렉서스 브랜드 최초로 오토 글라이드 컨트롤을 적용해 연비 효율 향상을 돕습니다. 에코 모드 주행 중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오토 글라이드 컨트롤이 작동해 차량 감속을 느리게 하여 불필요한 가속 페달의 작동을 줄여 연비를 향상시킵니다.





렉서스 es300h 안전성


◇LEXUS SAFETY SYSTEM+

LSS+는 PCS, DRCC, LTA, AHB 총 4가지의 능동적 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전방에 탑재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와 카메라는 뛰어난 감지 기술로 LSS+를 뒷받침합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re-Collision System)

PCS는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전방에 있는 차량, 보행자 및 자전거를 감지합니다. 이후 시스템이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제동력을 개입해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Dynamic Radar Cruise Control)

DRCC는 차량의 전방에 장착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를 통해 선행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이에 맞는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선행 차량이 사라지면 초기 설정한 주행 속도로 자연스럽게 가속 및 감속합니다. 전방 주행 차량의 정차 시에는 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하면서 함께 정지합니다.



◇차선 추적 어시스트(Lane Tracing Assist)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은 전방의 카메라로 차선을 인식하여 방향 지시등 조작 없이 차선을 이탈할 경우, 운전자에게 시각적 / 청각적 경고(또는 진동)를 하고, 스티어링의 보조적인 제어를 통해 차선 이탈을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차선 감지와 제어 기능이 향상된 차선 추적 기능은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과 연동하여, 현재의 주행 차선을 중앙으로 유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토매틱 하이 빔(Automatic High Beam)

AHB는 전면 윈드 쉴드 상단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전방의 불빛을 감지하여 주행 상황에 맞는 상향등 점멸을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운전자는 주행 시 직접 상향등을 점등할 필요가 없어 보다 편리한 야간 주행이 가능해지고 뛰어난 전방 시인성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

RCTAB는 후진 시 후방의 사각지대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시에는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 방지를 보조해 줍니다.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

전ㆍ후방 주행 시 사물과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시에는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방지를 보조해줍니다.



◇액티브 코너링 어시스트(ACA)

ACA는 코너링 중 가속을 시도할 때 안쪽 휠 브레이크의 제어 작동으로 차량이 바깥쪽으로 쏠리는 현상을 방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BSM)

BSM이 차선을 변경할 때 사각지대 내에 접근하는 차량을 센서로 감지, 아웃사이드 미러 점등을 통해 운전자에게 차량 접근을 알려줍니다.



◇전자식 제동력 분배 장치(EBD) /
브레이크 보조 장치(BAS)

EBD는 ABS와 함께 작동하여 도로 상황에 따라 각 바퀴에 적합한 제동을 가합니다. BAS는 급 브레이크 상황에 필요한 제동력을 자동으로 증가시켜 줍니다.



◇차체 자세 제어 장치(VSC)

VSC는 차량이 미끄러운 도로에서 회전할 때, 운전자가 미끄러짐을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RS 에어백

10개의 SRS 에어백을 기본으로 제공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했습니다. 운전석과 동반석에는 무릎 에어백을 적용해 전방 충돌 시 충격을 줄여줍니다.



◇충돌 안전 차체 구조

ES의 충격 흡수를 위한 고강성 차체는 충돌 순간의 충격 에너지를 차체에 고루 분산시켜 충격을 줄여주고 승차 공간의 변형을 최소화해 안전한 승차 공간을 확보해 줍니다.



◇후방 카메라

백 가이드가 적용된 후방 카메라로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를 돕습니다. 와이드 백 뷰(Wide Back View) 기능을 탑재해 후진 시의 모니터 시야가 한층 넓어졌습니다.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HAC)

HAC는 경사로에서 출발할 때 밀리지 않도록 브레이크 압력을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미끄러운 경사면에서 휠 스핀을 최소화합니다.






렉서스 es300h 제원 가격

ES 300h

가격
LUXURY 6,110만원
LUXURY+ 6,320만원
EXECUTIVE 6,710만원


제원
연료: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연비; 복합 17.2km/ℓ
합산출력: 218hp
엔진출력: 178hp
엔진토크: 22.5kg.m
배기: 2,487cc
엔진: I4
구동: FF
변속: CVT

전장4,975mm 전폭 1,865mm
전고1,445mm 축거 2,87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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